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맛집정보] 부산 기장 일미아구찜 / 아구찜 맛집

가구 구경할 일이 있어서 부산 기장 이케아구경 갔다가 배가 고파서 맛집봇 지인의 추천으로 일미 아구찜 집으로 갔다.

일미 아구찜 집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가 좋았다. 

아구찜 작은 사이즈가 2~3인분, 중간 사이즈가 3~4인분, 큰 사이즈는 4~5인분 정도라고 하셨다. 

나는 구끼리랑 두 명이 작은 사이즈를 시키니 남김없이 배부르게 먹을 정도의 양이었다.

 

아구찜 맵기는 주문시 따로 정하지 않으면 보통 맵게로 나오는데, 우리는 맵게로 주문했다. 

 

아구찜이 와서 먹으니 산초맛이 났다. 자리에 앉아서 구끼리가 메뉴를 알아서 시켜서 메뉴판 구경을 못했는데 메뉴를 보니, 산초방아를 뺄 수도 있었다. 하지만 나는 산초맛이 나서 특이하고 맛있었다. 

하지만 다음에 간다면 조금만 추가해달라고 해야겠다. 

푸짐푸짐 

 

밑반찬도 맛있고, 리필도 해주셔서 좋았다. 아구찜이 매콤해서 달달하고 쫄깃쫄깃한 우뭇가사리인가 머시긴가 쫄긴한게 맛있었다. 그리고 계란말이도 부드럽고 매콤한 아구찜이랑 찰떡궁합이었다! 

 

쫄면 사리가 있어서, 주문할 때 시켰는데 사장님이 아구찜을 어느정도 먹고 나서 추가 주문하라고 하셔서 시키는 대로 했다ㅎㅎ 쫄면도 소스에 잘 비벼서 먹으니 맛있었다. 

 

일미아구찜 위치

 

http://naver.me/5g60v2AP

 

일미아구찜 : 네이버 통합검색

'일미아구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